MY MENU

주변관광지

남이섬

TV드라마 겨울연가 촬영지로 주목을 받기 시작해 이제는 일본, 중국은 물론동남아시아,유럽에까지도 잘 알려진관광지로 그유명세를 더하고 있는 남이섬은 둘레가 약4km 정도 되며,약13만평의 넓이의 초생달모양의 섬으로 섬 가장자리로 강변 산책길(자전거도로), 수십년 이상된 나무숲길이 다수 있으며 푸른 잔디와 축구장, 미니동물원, 남이장군묘터,겨울연가 촬영지, 수상레저 등 다수의 볼거리가 있는 곳으로 수도권 근교에서 가까우면서도 교통이 편리해많은 이들이 찾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남이섬을 다시찾게 만드는 것은 배를타고 남이섬으로 들어가는것이 꽤나 낭만적이며 푸픗한 첫사랑의 아련함을 다시 떠 올리수 있기 때문인지도 모릅니다.

볼거리/즐길거리
겨울연가 촬영지, 남이섬선착장, 남이장군묘터, 자전거숲길, 수목림산책길, 푸른잔디 그늘과 운동장, 레종겔러리, 서바이벌, 번지점프, 수상레저, 남이섬 근처 맛집들, 남이섬 인근 숙박촌 -위락시설: 연수캠프장, 남이섬호텔, 식당. 매점 -운동시설: 축구장, 배구장, 족구장, 야구장, 자전거, 수영장


연인산

사랑과 소망이 이루어지는 곳, 연인산 아름다운 비경과 명소들이 많은 산이다. 그중 제일비경은 용추구곡으로 연인산의 발원지이다.
용추구곡은 연인산의 부드럽고 완만한 지능선들이 'ㄷ자' 형태로 감싸고 있다. 연인상 정상에 오르면 사방의 조망이 막힘 없이 시원하다.
또 한 연인산은 철쭉으로도 유명하며, 해마다 철쭉제가 열린다.


아침고요수목원

TV드라마 겨울연가 촬영지로 주목을 받기 시작해 이제는 일본, 중국은 물론동남아시아,유럽에까지도 잘 알려진관광지로 그유명세를 더하고 있는. 남이섬은 둘레가 약4km 정도 되며,약13만평의 넓이의 초생달모양의 섬으로 섬 가장자리로 강변 산책길(자전거도로), 수십년 이상된 나무숲길이 다수 있으며 푸른 잔디와 축구장, 미니동물원, 남이장군묘터,겨울연가 촬영지, 수상레저 등 다수의 볼거리가 있는 곳으로 수도권 근교에서 가까우면서도 교통이 편리해많은 이들이 찾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남이섬을 다시찾게 만드는 것은 배를타고 남이섬으로 들어가는것이 꽤나 낭만적이며 푸픗한 첫사랑의 아련함을 다시 떠 올리수 있기 때문인지도 모릅니다.

간략소개
아침고요수목원은 축령산 기슭에 위치한 곳으로 1996년 한상경 교수가 설립하여 개원한 곳으로 하경정원, 분재정원, 아이리스 정원, 한국정원, 침엽수림정원, 탑골정원, 계곡 정원등이 있다. 특히 최진실과 박신양이 주연한 영화"편지"에서 나오는 수목원 및 환유나무가 있는 곳으로 더욱 유명해 졌으며 아침고요수목원안에 작은 계곡과 허브 매장, 기념품 매장 등이 볼거리이며 수목원근처로 많은 민박집과 펜션이 들어서고 있다.

볼거리/즐길거리
영화편지 촬영지와 환유나무, 수목림 산책길, 하경정원, 가을정원, 잔디밭, 돌탑정원, 허브매장, 겨울철 눈썰매장, 많은 꽃과 나무들, 수목원 앞 그림같은 펜션등